FAQ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취소/ 반품

▶취소

1. 운송장 번호 입력 전에는 언제든지 취소 가능합니다.

2. 운송장 번호가 입력 후에는 고객센터(070-4848-1537)로 문의하시면 처리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택배차량이 상차 되어 집하지로 떠난 경우는 부득이 반품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왕복) 7,000원 부과됩니다.


▶반품

1. 수취거부, 택배 상자만 개봉 시 반품 택배비(왕복) 7,000원만 부과


2. 제품 개봉으로 인한 훼손, 섭취, 그 외 판매 불가 상태: 반품불가

    *회수 후 검수를 통해서 반품 여부를 결정

    ① 정상(판매 가능) 제품: 반품 택배비(왕복) 7,000원 부과

    ② 비정상 제품(훼손 및 섭취 등): 반품불가로 주문자에게 반송되며, 반송으로 인한 추가 택배비 주문자 부담’

    * 세트마다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반품으로 인한 최종 구매확정된 수량에 따라서 환불 금액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서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시, 꼭 택배 상자에 담아서 보내야 합니다. (제품 겉면에 직접 송장을 붙이는 경우, 훼손으로 반품불가)

    ※ 알레르기, 특이체질은 원료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증치료 및 장기적인 약물치료를 하는 분은 전문가(의사, 약사, 한의사 등)과 충분한 상담 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뮤니티플러스의 모든 제품은 각 공정별 전문가의 철저한 생산과정을 거치며, 제품 완성 후에도 3번 이상의 추가 검수에 통과된 제품만을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키즈오키' 제품의 경우 제품의 효능을 위해 점도(끈적임)가 매우 높게 제작되어 포장시에는 정상품이었으나 

    포장 완료 후 간혹 제품 개봉시 스틱(10g) 끝 부분에 제품이 묻어 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교환 처리해드리오니 070-4848-153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Q.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Q.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박스에 별도표기된 유통기한을 확인해 주십시오. 


Q. 몇 세부터 먹을 수 있나요?
A. 24개월 이상부터 먹을 수 있습니다. (단,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36개월 미만은 한포를 2번 또는 3번에 나눠서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Q.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가요?

A. 의약품이 아니기때문에 섭취 가능하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담당의사와 상의해서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Q. 개봉 후 바로 섭취하지 못했는데 괜찮나요? 

A. 한번 개봉한 제품은(10g 한포 기준) 30분 이내에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Q. 권장 섭취량보다 많이 먹었는데 괜찮나요? 

 A. 의약품이 아니기때문에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적정 섭취량을 준수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Q.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Q&A/카카오톡 문의 또는 이뮤니티플러스 고객센터 070-4848-1537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

Q. 비회원으로도 배송조회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주문 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자명 입력 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15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을 기준으로 당일 출고되며, 당일 출고된 제품은 대부분 출고된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십니다. 단, 해당 지역 택배 대리점의 사정에 따라 1~2일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및 연락처 등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 070-4848-153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후 송장 출력 전 제품은 변경 가능하며, 송장 출력 후 제품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

Q.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문서를 작성한 경우, 7일 동안 주문서가 유효하며, 이후에는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비회원이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여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한 경우, 네이버 페이 기준에 따라 48시간 이내에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됩니다.


Q. 주문/결제 완료 후 취소하였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무통장, 가상 계좌 등 현금결제의 경우 주문취소 시 정확한 환불 계좌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주문취소한 날로부터 3~5일이 소요(영업일 기준, 공휴일 제외) 됩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의 경우 네이버 페이의 기준에 따라 환불되며, 자세한 사항은 1588-3819로 문의 바랍니다.

    *미개봉 제품 반품 시 당사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제품 검수 후 취소됩니다.


Q. 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미결제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 건가요?
A.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이며, 입금액이 다른 경우도 미결제로 표기됩니다. 변동사항 및 세부사항은 070-4848-1537로 유선 문의 주시면 확인 및 정정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